상단 메뉴 닫기
상단 메뉴 열기

할렐루야교회

모바일 닫기

다음세대

유아부

유아부(4-5세)

[누가복음 18:16] "예수께서 그 어린 아이들을 불러 가까이 하시고 이르시되 어린 아이들이 내게 오는 것을 용납하고 금하지 말라 하나님의 나라가 이런 자의 것이니라."

유아부는 4-5세 아이들과 선생님들이 함께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공동체입니다. 이렇게 어린 아이들이 과연 하나님을 예배할 수 있을까요? 놀랍게도 그렇습니다! 아이들도 살아계신 하나님을 믿고 사랑하며, 우리를 위해 십자가에 달려 죽으신 예수님의 사랑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누구보다 낮은 마음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배우며, 하나님의 나라를 누리며 감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유아부는 무엇보다 함께 삼위 하나님을 예배하는 것 안에서 세워진 공동체입니다. 순수한 마음으로 하나님, 예수님, 성령님을 사랑하는 유아부 친구들의 고백이 넘치는 유아부로 오세요!

나와 친구가, 나와 선생님이, 선생님과 선생님이 서로 사랑하고 섬길 때, 하나님께서 기뻐하실 것입니다! 유아부 선생님들은 아이들을 소중히 여기고 기뻐하는 마음으로 아이들의 예배를 돕고 있습니다. "눈은 반짝! 귀는 쫑긋! 입은 꼭꼭! 다리는 아빠다리! 손은 무릎에!" 처음으로 부모님과 따로 예배드리는 것도 어색하고,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장난치고 싶기도 하지만 많은 아이들이 씩씩하게, 기쁘게, 바르게 예배드리고 있답니다. "네모, 세모, 동그라미! 모습이 달라도, 성격이 달라도, 그래도 내 친구!" 친구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안아주고, 기도해주고, 사랑해주는 귀여운 친구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어서 유아부로 오세요!

온 맘 다해 하나님을 예배할 때, 사랑의 다스림이 우리 가운데 충만하게 임할 것입니다! 친구들! 모두 예수님 품으로 달려오세요! 예수님은 우리 친구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부 사랑하신대요!

  • 시간: 주일 오전 11시/오후 1시
  • 장소: 110-3호